유튜브 구독 하시고 생방도 참여하세요..
유튜브에서 확인하세요.
지펠인포의 블로그 (ZIPELINFO BLOG) :: 아마존에서 물건 구입(직구)하는 자세한 방법 (How to buy stuff from Amazon),해외직구

아마존에서 물건 구입(직구)하는 자세한 방법 (How to buy stuff from Amazon),해외직구

|


아마존에서 물건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보겠다.

 

해외에서 직구를 하기 위해서 이리저리 둘러봤지만 정보를 찾기는 힘들었다..

 

거의 업체에서 배대지라는 배송대행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만 쫘르르륵 뜰분 직구에 대한 정보는 잘 보이지 않았다.

 

이리저리 발품 팔아가며 정보를 수집하다 보니 완벽한 메뉴얼이 마구 만들어지고 싶었다.

 

그래서 이렇게 늦은밤 글을 적게 되었다. 직구는 비록 가격은 조금 더 나가지만 이리저리 번거로움에 머리가 아파와서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 직구를 하자로

 

돌아서게 되었다. 뭐 해보니 직구가격이 국내 가격보다 월등히 싸게 나와서 그렇게 불만은 없다.

 

직구를 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처음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한다..

 

글을 적는 나 역시도 지끈 거리니 처음 도전하려는 뉴비들은 얼마나 아플까??

 

이제 고민거리 놓고 그냥 하라는 대로 해주면 이글을 보는 당신도 당당하게 구입할수 있을것이다..

 

글을 들어가기 전에 그림에 빨간 점선으로 표시된 부분을 잘 보면 될것이다.. 그거 다음으로 넘어가는 포인트니 말이다 .

 

그리고 밑에 글과 함께 첨부 할테니 겁먹지 말고 시작 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그림이 작으면 클릭해서 원본 사진을 보도록 하자.

 

그림이 좀 많으니 지겹더라도 구입 하고 싶다면 봐주길 바란다. 

 

나도 캡쳐 할때 정보를 주려고 눈 돌아갈뻔 했으니 욕만 하지 말아 주길 바란다..

 

이제 사설은 그만하고 시작해 보도록 하겠다.

 

 

 

 

 

보통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주소를 영어로 적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조금 미국 주소체계를 아는 사람이라면 한국과 반대로 적으면 된다는걸 알것이다.

 

하지만 처음이라면 당황하지 말고 상단의 주소로 들어가면 될것이다.

 

http://epost.go.kr

 

우체국 주소인데 한글주소를 영문으로 바꿔주는 좋은 사이트다.

 

일단 화면에 빨간글씨를 보고 클릭해서 들어가보도록 하자

 

 

들어왔다면 상단의 그림이 보일것이다.

 

하지만 메인페이지를 안거치고 빨리 오고자 하는 사람들은

 

http://www.epost.go.kr/search/zipcode/search5.jsp

 

사이트로 한방에 들어가자.

 

왜 미리 알려주지 않았냐고 묻는 사람이 있을것이다.

 

원래 초반은 정석대로 가야된다.. 나중에 사이트주소가 지워졌을때에는 정석으로 안오면 찾기 힘들기 때문이다..

 

 

 

 

상단의 메뉴얼대로 하면 했다면 영문으로 바뀐 주소를 드래그해서 복사 해놓자.

 

복사하는방법을 알겠지??

 

모르는 사람을 위해 알려주겠다.. 저렇게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CTRL키와 C를 누르던지

 

마우스 오른쪽키를 누르고 복사를 누르면 된다.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인 아마존으로 가보자.

 

http://amazon.com

 

상단의 내용대로 폭풍 클릭질을 해보자.

 

 

 

보는 바와 같다. 첫번째에 본인의 이메일과 함께 아래 부분에 체크를 해주고 마지막 버튼을 눌러주자..

 

간단한데 왜 설명하느냐 무시하는거 아니냐 라는 사람도 있겠지만 혹시나 모르니 이렇게 글을 적어본다.

 

 

 

 

 

 

 

가입을 하면 이런화면이 뜨는데 그냥 검색창에 본인이 원하는 물품을 검색해보자.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면 이런 검색결과가 나타나게 된다...

 

당황하지 말고 왼편에 Free Shipping By Amazon를 클릭 해보자.

 

저걸 누르는 이유는 보통 국제 배송을 해주는 업체들이 많이 보이지 않는 관계로다가 이렇게 검색하면

 

미국내 일반 판매자(셀러)가 아닌 아마존 창고에 구비된 물건을 확인 할수 있으므로  우리나라에 배송되는 제품들이 상당히 포함되게 된다.

 

하지만 국내총판이 있는 물건은 간혹 배송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그때는 어쩔수 없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할것이다.

 

배대지는 내용이 많이 나와 있으니 굳이 설명 하지 않도록 하겠다.

 

그리고 간단한 팁을 주자면 저렇게 검색해도 몇불이상이 되어야지 무료 배송(Free shipping) 이라는 보게 될것이다..

 

구입 물품이 저렴하면 여러개 해서 무료 배송을 받아도 그리 나쁘지 않을것이다.

 

 

 

이렇게 들어오게 되면 본인이 구입할 물건이 맞는지 확인하고 오른편에 아이콘을 눌러보자.

 

 

 

 

이제 본격적으로 물건 구입이 시작되는 부분이다..

 

정신 바짝 챙기도록 해보자

 

 

처음에 우리가 외국주소를 복사 해놓았다면 여기다가 붙여넣기 신공을 이행하면 된다.

 

여기서 영문은 그냥 본인 이름 그대로 적으면 되고 휴대폰번호는 국내고유번호인 +82 를 추가해서 넣어주지 않아도 된다.

 

왜냐 배송업체에서 우리에게 전화를 할리가 없다. 그냥 국내에 들어오면 컨택되는 업체들이 있으므로 알아서 연락하니 말이다.

 

굳이 넣고 싶다면 0821098765432 (핸드폰번호가 010-9876-5432이라면 앞에 0만 빼주고 앞자리에 082만 붙여주면 된다) 되시겠다.

 

 

 

이런 화면을 만나게 된다.. 얼마나 빨리 받고 싶은지 결정하는 부분인데..

 

짧은수록 요금이 비싸지게 된다.. 본인의 재력에 따라 원하는대로 결정해주도록 하자..

 

 

이제 결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온다.. 상단에 그려진 마크가 그려진 카드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보통 비자를 많이 이용할것이다. 굳이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지 않아도 된다..

 

18세이상이 되면 VISA체크카드를 발급 받을수 있으니 겁먹지 말고 은행에 문의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그리고 18세 미만도 부모와 같이 간다면 만들수 있으니 그렇게 겁먹지 않아도 될것이다.

 

여기까지 봤다면 아마 18세 미만은 없을것이라고 본다.. 간혹 있겠지만서도.. 있으면 있는거구... ㅋ_ㅋ

 

 

여기서 잘보자.. 통화를 무엇으로 결제하겠냐고 물어보는 과정이다..

 

잘못하면 돈을 더 뜯기니 신중하게 이 대목은 집중하도록 하자.

 

보통 한국 IP로 접속을 하면 KRW(Korea Won)를 결제하게끔 유도한다.

 

그냥 넘어 가면 한국현지환율로 계산되는게 아니라 아마존 고유환율로 계산되고 거기다가 부가적으로

 

아마존 자체에서 금액이 추가 될수 있다.

 

그래서 해당카드 결제통화를 US Dollar로 해주면 될것이다.

 

그렇게 한다면 우리나라 환율로 계산이 될것이다.

 

예전에 공부하던식대로 별백만개 띵띵띵 해주고 싶지만 칠판이 없어서 패스토록 하겠다..

 

 

 

 

여기까지 왔다면 거의 끝이라고 보면 된다.

 

상단의 Estimated delivery는 배송되어 도착하는 시간을 대충 계산해 놓은것이다..

 

전에 말했듯이 돈이 많다면 빠르게 해라.

 

부족하다면 느긋하게 기다리도록 해보자.

 

 

 

원하는 시간을 골랐다면 오른편에 Place your order를 눌러보자.

 

그럼 주문이 완료 될것이다..

 

 

이제 주문상태를 확인할려면 그림대로 봐주면 된다..

 

 

 

 

 

자!!  이제 어디에서 배송되어지고 언제 도착하는지 다 보이지 않는가??

 

이제 정말 끝인것이다..

 

느긋하게 기다리면 본인에게 물건이 도착할것이다..

 

너무 쉽다.. 안그런가????

 

이번에 국내입점 해외브랜드들이 너무나 가격을 펑튀기해서 우리국민을 봉으로 본다고 생각했는지..

 

박근혜 대통령이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할때 국내 통과 규정을 간소화 시킨다고 발표했다.

 

그거 때문인지 이제 서서히 해외로 눈을 돌리는 국민들이 많이 늘어난거 같다.

 

지금 가전만해도 동일제품이지만 국내에서는 1000만원을 호가하는 제품이지만 해외에서는 400만원밖에 안하는 그런 경우도 있고.

 

브랜드 옷, 화장품, 유모차, 기타등등도 최소 4배 크게는 20배까지도 폭리를 취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 기회에 우리나라 업체건 해외입점 업체건 정신를 차렸으면 좋겠다..

 

나는 지금 미국에 파는 흉기차를 구입하고 싶다.. 얼마나 싸고 튼튼한지 말이다.. 혹시 이거 자살예비증후인것인가???? ㅋㅋ

 

해당글은 너무 많은 관계로 검수를 안했으니 오타나 오역이 있을수 있다 감안하고 봐줬으면 좋겠다.

 

이것으로 엉뚱한 소리는 그만하고 마치도록 하겠다.

 

 

 

사랑해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