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공지글갯수 4-
과연 언제부터 누가 옳고 그름을 따지는 타인의 심판자가 되었나? 펜은 칼보다 강하다 (The pen is mightier than the sword )... 영국작가 에드워드 리턴이 쓴 소설 아르망 리슐리에 나와 있는 글귀로 사설에 보면 가끔식 등장하는 문구입니다.. 펜은 비록 칼보다는 약할지 모르지만 그 숨겨진 위력은 어마어마하게 크다라는 것을 내포한다는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현대에서는 펜보다는 키보드가 어울리겠네요... 키보드는 칼보다 강하다.. 키보드를 잘못 치면 싸움도 날수 있고 살인도 날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잘못치면 외교분쟁이 발생할수 있고 전쟁도 날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잘못치면 무고한 사람이 우울증에 걸릴수도 있고 자살도 할수 있습니다. 단적인 예로 들자면 고 최진실, 유니등 악플로 인해 마음의 병을 앓다 자살을 하게된 연예인이 있습니다. 언론이나 여.. 공감수 22 댓글수 4 2014. 11. 10.
- 트위치TV 방송 및 XBOX LIVE ID http://www.twitch.tv/zipelinfo 방송합니다... 그리고 엑스박스아이디를 찾았습니다 XBLIVE ID : zipelinfo 입니다 많은 추가 부탁드립니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14. 11. 5.
- 제휴, 광고문의 관련 일반 게시물에 비밀댓글 보다는 이메일로 내용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dmin@zipel.info 공감수 0 댓글수 0 2014. 2. 16.
- 지펠인포 생방송 GTA5 참여가능 PSN아이디 : zipelinfo 스카이프 아이디 : zipelinfo 저녁에 함께 할수 있습니다.. ^^ 공감수 0 댓글수 0 2014. 2. 1.